fnctId=thesis,fnctNo=76 73 건 게시물 검색 제목 저자 발행일 논문관리 번호 저자 제목 발행일 파일 73 장 궈쥐안 중국 내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표절 양상 및 수용자 인식변화: <윤식당>과 <중찬팅>의 사례를 중심으로 [지도교수:이신혜] 2024.03. 0 72 카와바타 레미 한, 일의 한국 드라마 포스터에 관한 시각적 및 문화적 내용분석: 호프스테드의 문화 가치 이론을 중심으로 [지도교수:조항제] 2024.03. 0 71 탄 칭챠오 중국에서 한국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효과에 관한 연구: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[지도교수:박재진] 2024.03. 0 70 쿠아 슈 리 The Ethnic Identity Development of Multicultural Adolescents in South Korea and the Role of New Media [지도교수:이슬기] 2023.08. 0 69 구유연 SNS 콘텐츠 추천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중국 틱톡(TikTok) 사용자의 콘텐츠 인식과 다양성 및 정확성 추구 경향을 중심으로 [지도교수:이슬기] 2023.08. 0 68 선아란 SNS 건강 정보 메시지의 정보원 유형이 질병 예방 태도와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중국 20대 여성의 고인지도 및 저인지도 질병을 대상으로 [지도교수:이슬기] 2023.08. 0 67 최연 틱톡 이용 동기와 영상 속 간접광고의 속성인식이 수용자 지속시청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심리적 저항의 역할을 중심으로 [지도교수:김효정] 2023.08. 0 66 강소 중국 SNS 샤오홍슈 광고모델 유형이 뷰티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 관여도와 상황사회비교성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[지도교수:김효정] 2023.03. 0 65 레티린 The Roles of Rahonal vs. Emotional appeals and temporal distance in green advertising: Based on construal Level Theory [지도교수:김효정] 2023.03. 0 64 설지원 홍보대사 선정을 위한 평가요인 AHP연구 [지도교수:황성욱] 2023.03. 0 처음 1 2 3 4 5 6 7 8 다음 페이지 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