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thesis,fnctNo=77 43 건 게시물 검색 제목 저자 발행일 논문관리 번호 저자 제목 발행일 파일 43 주방뢰, 황성욱, 강승화 조절동기, 메시지 조절초점, 화장품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연구 2021-09 0 42 양영유, 이완수, 배재영 TV 드라마 의제의 일간신문 뉴스로의 전이과정 : 〈SKY 캐슬〉이 재현한 한국 교육현실을 중심으로 2021.03. 0 41 강주현, 박명환, 강명선, 황성욱 팬데믹 시대, 도시브랜드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021. 08. 0 40 장새론, 황성욱 조직 위기관리PR 단계별 진정성 구성요인과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 2020.11. 0 39 류쩌하오, 황성욱, 이은순 정부 조직의 조직?공중 관계성에 관한 상호 지향성 분석 중국 도시 관리 조직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2020.06. 0 38 마샤오통, 황성욱, 이은순 20대 중국인들의 자궁경부암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은 무엇인가?: 자기효능감, 공포감의 변인을 중심으로 한 건강신념모델의 확장 2019.06. 0 37 마샤오통 김효정 황성욱 한국과 중국 잡지 화장품 광고의 소구전략 비교연구: 이성적/감성적 소구 및 원산지 정보를 중심으로 2017.12 0 36 이완수 배재영 세월호 재난사고 보도사진에 나타난 문화심리학적 편향성: 《조선일보》와 《한겨레》의 비교를 통해 2017.11. 0 35 황성욱 박혜빈 홈쇼핑 채널의 이미지 증진과 채널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부산 지역 시청자 조사를 중심으로 2017.11 0 34 황성욱 김태완 박혜빈 국민 관점의 대통령 소통 평가 요인이 대통령에 대한 신뢰와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2017.02. 0 처음 1 2 3 4 5 다음 페이지 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