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3337
- 작성일
- 2021.07.13
- 수정일
- 2021.07.13
- 작성자
- mecomm
- 조회수
- 139
2021학년도 2학기 수료후연구생 등록금 납부계획 알림
|
| |
2021학년도 2학기 수료후연구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|
|
|
? 납부대상: 수료후연구생
? 신청 및 납부 기간
구 분 | 학과(부) 신청 (09:00~18:00) | 고지서 출력* (10:00부터) | 납부기간 (매일24시간) |
본 등 록 | 8. 9.(월) ~ 8. 13.(금) | 8. 17.(화) | 8. 17.(화) ~ 8. 19.(목) |
추가등록 | 9. 6.(월) ~ 9. 10.(금) | 9. 14.(화) | 9. 14.(화) ~ 9. 16.(목) |
*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(http://e-onestop.pusan.ac.kr) - 「등록」 - 「고지서출력」 - 수료후연구생 고지서
? 신청방법: 소속 학과(부) 및 대학 행정실 신청서 제출
? 납부금액: 수업료Ⅱ의 10%
-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등록금 책정표」 참고
? 수납은행: 농협은행(전국지점) ※ 학교코드: 948648(농협)
? 납부방법: 현금납부
- 수납은행 방문납부 ※ 고지서 지참
- 가상계좌 이체: 인터넷·모바일·폰(ARS)뱅킹, CD·ATM기 송금
? 납부확인: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납부확인(영수증출력)」
? 문의전화
- 등록금납부(재무과): 051-510-1051
- 결재관련(농협): 051-512-0716
2021. 7. 13.
부 산 대 학 교 총 장
- 첨부파일